와 저렇게 베플도 만들고 추천도 많은 글에 어케 ㅂㅁㄱ하는애가 하나도 없냐 진짜 니네 잘보고간다

김재환이 피해자지


아 진짜 트와 얘기 자체를 그냥 안하면 안됨? 트와 얘기 한번 했다가 온갖 여돌들 다 까이게 생겼네ㅋㅋ 솔직히 트와이스 원탑 맞잖아 아니라고 생각해도 그렇다고 해줘 제발 그래야 우리애들 안까여... 노래 조금 못하면 어때 애교 한방이면 대상가수될 수 있는데. 1등의 삶 트와이스 팬분들 건들지말자 진짜. 팩폭은 트와이스가 당하는데 왜 루머와 날조는 다른 여돌들이 쳐맞는지 모르겠다. 그만 멈춰줘 다들. 트와이스는 건재하니까. 1등의 삶은 계속되어야 돼. 남자원스 여자원스 결혼해서 아기원스 낳을때까지.


사람은 항상 조심하시구요. 노트에 하고싶은일이나 안해본일. 취미생활등을 적어보세요 그리고 그것들을 한번씩해보 괜찮은것을 즐겨보세요. 골프하신다고 하시니 그것을 집중해서 해보세요! 뭘하시든 행복하게 하셨음 좋겠고 앞으론 행복한일만 있으시길 바래요


진심 쟤네 팬들은 마치 지들이 패션의 선도주자라도 되는 것 마냥ㅋㅋㅋ우습다 하는 말 들어보면 부츠도 지들이 유행시켰는데 짧뚱 레벨이 입으니까 별로고 프릴원피스도 지들이 유행시켰는데 레벨이 갑자기 따라입고 볼드 귀걸이도 지들이 유행시켜서 사람들이 많이 하기 시작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망상장애임


3기때부터 주변사람들한테 추천했는데 안봐 ㅠㅠ 요즘 진짜 너무 재밌다고 제발 한번만 봐달라고 앉혀놓고 보여줬더니 이젠 나보다 먼저 본방사수 준비하고있음 ㅋㅋㅋㅋㅋ


스엠은 소속 아티스트들 사람으로 안보고 돈뭉치로 봄ㅇㅇ 아이돌 그 자체가 상품인건 맞지만


와 진짜 세상에 입에 담지도못할 쓰레기같은 말을 하는사람들이 많구나 글쓴이님 제가 다른곳에서 읽고 여기 댓글달러왔는데 정말 인터넷세상에선 쓰레기들이 많다는걸 다시 실감하게되네요. 제 댓글이 글쓴이님에게 큰 위로가 될순없겠지만 정말 조금이라도 위로가 된다면 그걸로 저는 만족합니다. 살아오면서 여러가지상처를 받았을텐데, 상황이 어떠니 성격이 어떠니.. 정말 칼같이 날카로운 말로 상처주는 사람들이 너무많네요 너무 충격입니다. 모쪼록 글쓴이님이 생각하기에 최선의 방향으로 문제가 해결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세상 특히나 여기 네이트판에 이런글을 올리면 정말 인생에서 가진것없고 이룬것없이 시기와 질투, 오만으로 가득찬 놈년들이 글을 많이씁니다.. 물론아닌곳도있겠지만요. 이런 류의 글은 다른사이트에서 글쓰시는게 나을듯싶습니다. 너무 충격이네요 세상에 저런쓰레기들이 많단말인가... 힘내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