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sorry 꼭 들어줭 핵 좋아~~~~~~~ 한번들으면 빠져서 들은거 후회 안시킬 자신있닼ㅋㅋㅋ

정국이 코어가 괜히 많은게 아닌듯 ㅎㅎ 이런글 올라올때마다 코어력 급증 ㄷㄷㄷ성적도 기록도 항상 더 잘나오고 ㅋㅋㅋ


주작티 너무 심함


님 재력과 성격, 부모님 인품이면 또래동갑이나 연하남이 더 잘 맞아. 조급해 하지말고. 다시 인연 찾아봐. 저런집 결혼하면 마음속이 멍들어 아파.


나도 ㅅㅂ 욕이나오네 너때문에


애리년들 여기서 조카 살맛났구나...


윤두준 빵스틸


와 진짜 대단하다 축하해


첫번째는 짜증나는거 이해감. 근데 피 비춰서 입원까지 한건 걱정이 안됨? ㄷㄷ 임신초기 치비침은 진짜 유산까지 갈수 있는 위험한 일인데 고모맞냐? ㄷㄷㄷ 조카 한 열명 있어서 지겨움? 자기자식일 아니라서 그런건가 ㄷㄷ 남인 나도 괌 짱나겠네 제주도..피??? 괜찮은거임? 걱정부터 되는구만 근데 거기다 대놓고 팩폭해달래 ㅋㅋ "언니임신 언니만 하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티를 내야겠어요?" "언니 몸관리를 얼마나 못하면 피가나요?" "언니 유산했어요? 왠 유난?" "언니 그런다고 애 안죽어요" 팩폭 자 몇개 추렸다 골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