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형섭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짠한데웃기냐

올화이트에 흑발 크....


고1때 서로 좋아하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걔가 하도 고백을 안하길래 그 당시 날 좋아하던 다른 남자애가 한 고백 홧김에 받고 사귀다가.. 이건 도저히 아니다 싶어서 2주 후에 미안하다고 하고 헤어지고.. 나 진짜 나빴네, 그 서로 좋아하던 남자애랑 3년 사귀고 헤어졌다? 근데 10년 뒤에 2주 사귄 남자애랑 우연찮게 직장 때문에 연락하다가 썸 아닌 썸을 타고..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하면서 걔가 집에 데려다 주면서 지금 고백하면 받아줄꺼야? 이제 우리 사겨도 되는거 아니야? 그러길래 뭐.. 그렇게 사귀고 가을에 결혼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저희 아빠가그랬어요 어렸을때부터 많이 맞고 혼나고 엄마랑도 이혼하셔서 아빠한테 키워지고 아빠생각하면 무섭고 불편하고 나쁘게말하면 아빠가죽었으면 좋겠다라고 한때 생각한적도 있어요 근데 어느순간 제가 크면서 그래도 아빤데 우리가족 행복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제가 굉장히 무뚝뚝한데 말한번 더걸고 예전에비해 적극적으로 아빠한테 행동하니까 아빠도 많이 달라지셨거든요ㅠㅠ둘중에 한명이라도 노력이 필요한데 아이는 아직 너무어리니 엄마가 먼저 다가가서 노력해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아이가 어려도 엄마가 자길싫어하는지 좋아하는지 다 알꺼에요


흔한 컨셉인데 왜 엑소가 가지고 나왔을때는 흔하다 누구랑 겹친다 누가 생각난다 이런거 하나도 없고, 유치하다 이제 하다하다 별걸다하네 이런반응이였어..?ㅎㅎ 그러더니 6년째 컨셉,세계관 계속 이어가며 아이덴티티로 만드니까 이제와서 초능력 컨셉 조카 흔해~라니?ㅋㅋㅋ뭔 드라마나 영화 같은거 말고 아이돌중에 엑소같이 멤버 개개인에게 초능력 부여해서 세계관 만들고 개인 티저낸 가수 있냐구요...근데 뭐가 흔하대ㅋㅋㅋ 이런 논란자체도 이번이 처음인데 ㅋㅋㅋ 그리고 팬만 비슷하다는것도 아니고 머글들도 엑소 떠오른다는데 팬만 극성 만들기 오지네


진 너무귀여움


거기 팬문화가 이상한건가 우리팬은 환영하고 ㅡ그런붐위기는아닌데 그냥 다들 자기덕질하기바쁘고 그랭 쓰니가 불편하겠지만 티를 안내는게 어떨까..?


여기 별빛 없다고 타싸가서 사과받으라는건 뭔 개소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이 타싸가서 이런일있었다 설명하고 사과할게 아니고?


이게 별것도 아닌거임? 2조 애들이 착해갖고 별거아닌 것 처럼 넘어가니까 1조 팬들은 그런줄 아나보네ㅋㅋ 지들 친구 중에 1조같이 약아 빠진 새끼들 있으면 존 나게 저격할 새끼들이ㅋㅋ


몇몇 아이돌들은 다들 인기있는 작곡가한테 곡받으니까 노래가 다 거기서거기라 컨셉도 구분안가고 비슷비슷한데 레드벨벳은 확실히 컨셉이 매번 다르니까 그게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