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짤은 진짜 저거 표정지은 본인도 두고두고 후회하고있는 행동일듯 저짤볼때마다 한숨나옴

아허라 진짜 조카 빡쳐,;


엑소 저렇게 8명이 딱 좋음 아직도 숙소생활하고 애들 쥰나리 친해보임 엑소 애들 정상에 있는데도 되게 까진애들이 없고 착한거같음 다


지가 답답한거겠지. 뭘 글쓴이를 위해서래. 지를 위해서지. 그냥 보지 말아요. 저도 시부모님 이혼하시고 따로 재혼 해서 사시는데 남편은 아버님과 쭈욱 살았고 저 결혼하니까 그때서야 시어머니 연락되서 결혼 후 밥 먹었는데 딱 님네 시아버지 스탈. 어영부영 시어머니 노릇 하려고 그러길래 딱 잘라서 시어머니로 대접 못해드린다. 잘라 말했음. 남편한테도 너와 어머니는 천륜이니 만나라 마라 하지 않겠지만 나는 안 만나겠다. 내 시어머니는 장충동 어머니(시아버지 재혼하신 분) 한 분 뿐이다. 솔직히 시댁 두 곳 챙기는거 알았다면 우리 엄마 결혼 허락도 안했을거다. 하니 섭섭하긴 하지만 그런대로 넘어 가더라구요. 신랑 친어머니는 신랑이랑만 만나요. 명절에는 친정가야 하니 시간 안되고 명절 전 주나 아니면 다음주 해서 다녀오는것 같음.


네이버 포털에서도 까이는데 그것도조작임??..


이건 좀 딴얘긴데 동거는 안해도 동거처럼 살고싶음. 시가랑 안 엮이고, 대리효도 절대 요구할수 없고, 애 가지라고 압박도 안 들어오고,애 안낳고 그돈과 시간을 나 자신에게 쓰는데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사는...? 동거보다야 결혼이 좋지만 내가 원하는 결혼생활은 동거가 아니면 한국에서 이루기 힘들다는게 슬프다.


나 만삭때 잠깐 서 있는데도 허리에 통증오고 밑이 빠지는 듯 했다. 시댁가는거? 당연히 남편인 당신이야 편하고 괜찮겠지만 며느리인 당신 와이프는 엄청 눈치봐야한다. 시부모 눈치에 밥차리고 치우고 설거지하고ㅋㅋ 침대에서만 생활하다 시댁서 딱하루 바닥에서 잤는데 온 몸이 결리더라. 남편인 당신이야 결려도 파스 붙이면 괜찮아지겠지만 임산부는 파스 못 붙인다. 솔직히 나도 좋은 시댁 얻었다 생각하는 사람인데 시댁 갔다가 몸살 얻어왔다


ㅋㅋㅋㅋ지들이잘못한거 지들이 이슈시켜서 떠벌떠벌해주니 감사하지뭐 ㅋㅋㅋㅋㅋㅋ저게 잘한거라고 올려서 제목좀봐 ㅋㅋㅋㅋ이건묻을수없음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 역관광시키고싶어서안달난것들 노답 ㅋㅋㅋㅋㅋ


아니 하향지원했다고 망했다는 애들은 빡대갈인가; 학종은 안없애고 저 항목들만 삭제한다잖아 ㅋㅋㅋㅋㅋ 저거 아니여도 독서에 창체 동아리에 세특에 내신에 챙길 거 많으니까 걱정 ㄴㄴ ㅠㅋㅋ


라이트특징이 지가 라이트인거 절대 인정안하는거임 조빱들아 그냥 아이돌얼굴만 보면 꺄꺄거리고 너무좋아 내새끼ㅇㅈㄹ떠는거 외에 하는게 있냐? 주댕이만 터는게 라이트지 뭔 진정한 팬이야


도피성 군입대?군대는 갔다오고 그런말을 하니?그짧은 며칠안에 에이 군대나 가야지 하면 그래 가라며 날짜나옴?모르면 씨부리지나 말던가 무식하다고 욕먹어요.군대 신청하고 몇달은 기다려야 한다는데,날짜가 나온거보면 작년부터 준비한거같고 발표 시기가 참 그지같아 악플러들 신났다고 날뛰네 마음에 병있는 애들 참 많아.


일단 전 여친이 계정을 언제 지운건지도 모르고 반지 2개라지만 그 중에 커플링이 있는지 없는지도 정확히 모르는거잖아...너네 이미지가 쫌 깬건 알겠는데 정도를 지켜야지


이젠 하다하다 별 그지같은 소리가 다 있네 아침에 믹서기가는거 시끄럽다고 하지말라는 글이 있더니 그다음에는 밤에 안방화장실쓰지말라는 글도 있던데 이번에는 샤워도 하지마라하는 글이네요 그정도도 못견디면 왜들 아파트에 사는건지 이해할수 없네요 그냥 무시하시고 편한데로 하세요 만약 또 올라와서 진상부리면 그냥 112부르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