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심각해지는 단계 전인거 같은데 병원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초기에 가면 더 빨리 나을수 있더라구요

왜 스밍돌리는 팬들은 죽일듯이 욕하면서 아이돌이라면 무조건 거르고 순위가 팬들만의 힘으로 유지되는게 아닌데도 아이돌이 순위높으면 무작정 욕하는 사람들은 욕안먹음?ㅋㅋㅋㅋ 솔직히 누가봐도 후자가 인성 개빻은거아님? 왜 본인들이 항상 아이돌팬보다 위에있는 위치라고 생각하고 사는지 모르겠음ㅠ 막말로 당장죽어도 아무도모르는 본인들보다 아이돌들이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이 훨씬큰데 본인이 아이돌과 그 팬들보다 훌륭한 삶을 살고있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매우 궁금함


비포팬들아 걍 무시하셈 ㄹㅇ 섬녀들 맨날 광복절 삼일절만되면 글올린 아무연예인이나 잡고 개지랄떰 어차피 아이돌은 저런년들 없어도 승승장구함 왜냐면 저런애들보다 안그런애들이 많거든 여태까지 광복절 삼일절에 섬녀들한테 욕먹은 아이돌들 매번 그랬음


데뷔해 정포뇨


여자 머리카락 붙여오고 거짓말하고 술마시고 상습적으로 외박을 일삼는데 외도 증거가 없어?? 염병하네~ 그냥 애도 있는데 돈 벌 능력이 없어서 이혼 못한다고 하지


혼자서 아이디 몇 개라도 파서 도배할거래.....진짜 너무 안쓰럽다.. 정신병원 가 봐 얘..


김아랑선수가 왜 4위하고 찬양받겠냐ㅋㅋㅋ ㅈㄴ 경기나 보고 와서 감싸ㅋㅋㅋ 양보는 못해도 팀킬은 하지 말아야지^^ 이런 글에 선동 당하고 있넼ㅋㅋ


노후 제테크네 글고 전화를 왜 안받으심?


평상시 후리하게 화장도 거의 안하고 다니는 애들이다 그래도 엄청 이쁘고.... 영상봐라 겁나 이쁘지;; 움직일때 마구 찍힌 사진가지고 염병 작작떨어


학년아 언제나 응원해


와우우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