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안에서 찍은거면 빼박 쟤네꺼고 거실이면 아닐있다고 생각함 어디서 찍은건지만 밝혀지면 좋겠음

얼마나 땅을 치고 후회를 하려고 그러나요?저런사람이 살다보면 쓰니가 맘에 드시려나? 독재스럽고 자기 밖에 모르는 사람 답없어요. 상견례에서 대놓고 자기딸이 맘에 안든다는 말을 들은 님 부모님 속이 님의 몇배로 고민스러 우실겁니다. 제발 중간에서 다 막아주겠다는 남자 말좀 믿지 마세요. 막다보면 결국 지치거든요.


같이 못생겼다고 해달라는거야 뭐야 이 글쓴이유가 뭔데ㅋㅋㅋㅋㅋ 그 이유는 너희 어머니만 아시겠지 그걸 우리기 어떻게 알아 대다수의 눈엔 황민현 잘생겨보이는데 그 이유를 우리가 어찌아냐고... 정 궁금하면 직접 여쭤보든가 글 올리는 저의가 뭐야...?


니얼굴먼저까봐 보고 얘기하게


팬톡에 사과문 올려놓고 본인들팬톡에선 우리가 왜 사과를 해야하냐는 글만 몇십개씩 올라왔던데 그걸 보고도 아 사과했으니 끝~이렇게 받아들여야 했던거임? 그리고 욕한거 부정을 할거면 아니라는 증거부터 들고와서 말해 특정 그룹 이름만 몇번을 불렸는데 아니라고만 우기면 어느 누가 수긍을 해


소속사가 일 안해서 빡치는 건 이해하지만 유정이 패는 건 개유난


역시남자들은 질투가심해


근데 이노래 진심 대박임;; 노래자체가 좋음


근데 버려지는개 으음청 많음 ㅋ 난 우리집 강아지 사진 올리는 인스타 계정으로 다른 애견인들 팔로우해두고 활동하는데 맨날 어디 누구 버려져서 보호소에 새로 들어왔다 하는글 엄청 많이봄. 사람에 혐오감 생길 지경


엑소2 방탄3 세븐틴1 비투비1 빅스1(나...) 아이유 1 나머진 애니


각 팬덤끼리 서로 설레고 기분 안나빠하는 이유가 아마 웬디랑 성규 이 둘이 매너있고 배려심있는 모습이 돋보여서 그런 것 같음


나도 정말 그렇게 생각함......엑소 까글진짜 도넘었고 엑셀들 렬루 고생많음.........그래서 타팬이이지만 서로 잘 노는 데뷔 동기기도하고 또 내가 지나치게 이유없이 까이는 팬덤보면 괜히 나도 울컥하는사람이라....실드치고 다녔는데 반대나 조카먹어서 조카억울했따구..